생활형 오픈월드 MMORPG

인간과 키라나가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생활형 오픈월드 MMORPG

인간과 키라나가 힘을 합쳐 세상을 함께 만들어 살아가고자 하는 대의

각각이 고유한 능력=트릭을 가지고 있는 개성 넘치는 존재로 창조된 키라나. 신이 허락하지 않아 문명이 크게 발달하지 않았으나 트릭 발현을 위한 힘을 가진 인간. 두 세계의 충돌로 살 터전을 잃은 키라나들과 신없이 스스로의 힘으로 파편화된 세계를 이어 나가야 하는 인간이 이제 페리아에서 한 마음 한 뜻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냅니다. 두 존재가 함께하며 펼쳐지는 세상의 기적을 만나보세요.

매력적인 키라나들을 만나 보세요.

“ 모두가 같은 목표점을 향해 플레이하지 않고, 다양한 사람이 서로 다른 목표를 갖고 교류하며 자유롭게 살아가다 ”

페리아에서는 모두가 다 같은 모습으로, 같은 방향을 향해 달리지 않습니다. 고정 역할 없이 언제든 내가 함께 하고픈 키라나와 나의 행동에 따라 다양한 일들을 할 수 있습니다. 동물과 식생에 관심이 있다면 농부의 역할을 하며, 상인과의 거래를 통해 재화를 얻게 되고 생산보다는 유통에 관심이 많다면 생산자들로부터 물건을 사들이고 다른 생산자들에게 판매를 하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. 마을에서 벗어나 새로운 지역을 찾아내 연결하며, 고되지만 큰 기회를 찾아 모험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. 페리아는 모두가 함께 공존하는 사회를 꿈꾸며, 앞으로 더 다양한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려 합니다.